작성일 : 14-06-29 20:58
easy sight words로 책 읽기 연습합니다!! 내용이 많지 않아서 아이가 정말 좋아하네요^^
 글쓴이 :
조회 : 1,929  
예전에 위즈덤트리의 이지파닉스를 아이와 함께 접하고 난뒤에 참 재밌다고 느꼈는데... 이번에는 easy sight words 시리즈를 접하게 되었네요.
 
원래 이책은 6세부터 초등 5학년까지를 타겟으로 두고 있기 때문에.. 울 워니에게도 적합한것 같아요^^
 
이 책은 요렇게 한 유닛에 4개의 사이트워즈를 가르쳐주고.. 그 유닛마다 재밌는 이야기가 있어서 이야기를 따라하면서 4개의 문장을 만들어 보면 금방 사이트워즈를 읽을수 있게 되어 있답니다.
 
유닛별로 되어 있는 내용은 간단하면서도 반복되는 단어들이 있어서 핵심전달이 참 잘되는것 같아요! 하나의 스토리를 다 봤다면 바로 문제를 풀어보고 복습을 하면 된다는 말씀!! 문제도 간결하게 잘 정리가 되어 있답니다.. 아주 맘에 ~들어요.
 
이번의 동영상 강의를 직접 들어 봤는데요.. 음.. 일단은 책을 먼저 공부하고 복습으로 동영상을 보는것이 좋겠다 싶었어요. 답을 정리하고 체크하는 차원에서 동영상을 본다면 훨씬 효율적이랍니다. (워니는 그러지 못하고, 동영상 먼저 봤더니, 집중력은 좋은데.. 미리 답을 알아버리는 단점이 있더라구요!) 이쁜 선생님이 나오시니,, 지원이 순간 당황했어요..
 
하지만, 금새 원어민 선생님 따라서 이야기도 하고 재밌게 따라하는데.. 동생이 더 흥미로워서 옆에서 떠나지 않네요. 일단 책을 보지 않고 동영상을 확인하면서 어떤 이야기가 나올지 가늠을 해봤는데... 동영상을 먼저보고 책을 보니~ 정말 순식간에 한 유닛을 해치워 버렸다는^^;; 약 7여분 되는 동영상을 집중도 있게 보고 있어요.
 
차근히 정리를 해주시는 모습으로 아이가 차분히 볼수 있는것 같더라구요. 유닛 1에는 a, see, can, I의 쉬운 사이트워즈가 나와서~ 쉽게쉽게~ 넘어갑니다. 동영상을 다 보고 난뒤에는 책을 펴서 혼자서 차근히 읽어보고~ 또 문제를 풀어갑니다. 어려운 문제가 아니거니와 ~ 또 동영상으로 한번 봤기때문에.. 엄마의 도움은 크게 필요하지 않았어요. (요거 체계가 좀 잡힌다면 진짜 좋을것 같은데...) 책만 푼다면 자칫 지루할수 있는데.. 이렇게 다양하게 동영상도 보고~, 문제도 풀고~ 아이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하네요. 동영상과 수업을 함께해서 30분정도면 충분할것 같아요..
 
매일꾸준히 위즈덤트리교육에 들어가서 아이와 공부할래요~^^
http://blog.naver.com/lionlions/220042956931 (아이의 공부하는 모습을 볼수있어요^^)

 
   
 

영어 말하기의 기본 원리를 배운..
잘 공부하고 있습니다.
[위즈덤트리] 파닉스, 쉽게 공부..
[공지] 영어독서 지도의 대표적 ..
JTBC 색깔있는 탐색 트렌드# 20..
[공지] 안산미디어라이브러리 8..